말씀

아침기도,,,,, 극동방송

버들라인 2019. 2. 12. 11:44

하나님 나의 아버지

새로운 하루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귀하고 복된 하루를 맞이 하면서 부담과 불평과 원망이 틈타지 않도록 성령님께서 나의 마음을 주관하여 주소서

오늘 하루 믿음과 경주를 시작 하기전 말씀과 기도로

하나님 임재를 연습하고 경혐하며 승리의 기쁨을 누리기를 원합니다.

일용할 양식을 공급하는 하나님께서 일용할 은혜 또한 주실것을 믿습니다 .

오늘 내가 만냘 유혹 앞에 분명한 태도를 갇게 하시고 오늘 내가 싸워야할 내적 싸움에서 담데하게 예수 그리스도 이름을 선포하게 하소서

나의 방패시셔며 구원이신 나의 아버지 지금도 함께 하시니 보이지 않는 영적 전투에서 두려워 하거나 떠는 것이 아니라 사단의 궤계를 이기고도 남는 거룩한 이유가 있게하여 주소서

오늘도 나의 모든것이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침 여섯시 알람에 눈을 뜨면 극동방송을 듣습니다

삼십분은 목사님 설교를 하시고 그다음 찬양과 이렇게 샵3927 로 문자를 보내면 기도문이나 성경 말씀을 보내 주는데 오늘 기도문이 좋아서 올려 봅니다

'말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울사도   (0) 2018.11.16
삭개오, 그에게 오신 예수님  (0) 2017.02.24